중국어 원서

영안여몽 원작 원서 구입. 곤녕

챠티스트 2023. 11. 24. 20:37
반응형

 
 
 
 
 
아이치이에 백록, 장릉혁 주연의 중드 영안여몽이 올라왔다. 4회까지만 공개되어 있고 이후는 유료회원인 VIP만 공개되는 듯, 다른 드라마와 달리 매일 한 회씩 보이지 않았다. 
 
백록 배우 때문에 열어보았는데, 딱 내 취향이다. 미스터리, 잔인함, 자극적, 정치물, 멜로에 회귀물이다. 장릉혁 배우는 인상만 쓰고 연기가 안 되는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분위기가 잘 어울리고 지금은 헤어졌다고 하던데, 당시 열애설이 났던 만큼 케미가 꽤 괜찮다. 
 
아이치이 주주임에도 유료 결제 한 번 안 해봤고, 장상사도 고민하다가 위티비 결제를 안 했었는데 이 드라마는 고민하게 만들고 있다. 유료 결제를 안 하는 이유는 중국 기업의 개인정보 유출 걱정 때문이라 정말 꺼리고 있다. 아직도 고민 중이지만, 일단 먼저 원서를 구매했다. 
 
 

 
 
몇 겹의 뾱뾱이로 잘 포장되어 왔다. 그리고 짠 나타난 두꺼운 두께. 
 
아쉽게도 2권 세트 중 하나는 모서리가 찌그러졌다. ㅠ.ㅠ 해외배송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반응형

 
 
 
 
 

 
 
비닐을 열어보니 2권씩 포장되어 있었다. 2권인 줄 알고 구입했는데, 총 4권이다. 
분권인 것 같기도 하다. 2권이 연속되어 페이지수가 적혀있다. 2권이 총 656페이지, 나머지 2권이 총 711페이지이다.
문득 연재중인 작품인가 생각이 들어 맨 뒷 장을 확인했더니 다행히 마지막에 완결이라고 써 있다. 

작가 이름은 '시경'이다. 낯선 이름이다. 새로운 작가의 작품을 읽게 되었다.

 
1페이지를 열어보니, 완어머니가 '세상에서 가장 존귀한 여인은 곤녕궁에 있는 황후'라고 말하며 시작된다. 곤녕이 무슨 뜻인가 했는데 황궁 이름이었다. 
 
이 책은 천관사복 3권을 다 읽을 즈음인 12월 초중순에 오지 않을까 했다. 예상보다 일찍 원서를 받아 기쁜, 기분 좋은 하루가 되었다.
 
 

곤녕 1권 중 첫 파트

곤녕 1권 처음부터 200페이지까지의 내용독서 기간 : 2023년 12월 9일부터 12월 27일까지 드라마 영안여몽 원작인 '곤녕'을 읽기 시작했다. 작가는 한자 독음으로 '시경'이라는 웹소설 작가이다. 드라

yuk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