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오블완 챌린지 이벤트
티스트리 블로그에 들어오니, '오블완 챌린지' 이벤트가 떠있다. 카카오에서 티스토리를 방치하고 있었나 했는데, 저번의 '크리에이터'도 그렇고, 이번엔 3주 블로그 글 쓰는 챌린지이다.
최근에 나의 애드센스 수익이 감소했다. 포스팅 개수가 줄어든 것이 먼저인지, 티스토리 광고가 먼저 선점해서인지 알 수 없지만, 티스토리 포스팅이 재미없어지다보니 포스팅에 관심이 없어졌다. 포스팅이 뜸해졌다. 어렵게 얻은 '크리에이터'가 없어질까 봐 조금 걱정도 되기도 했다. 100명 추첨이지만 오블완 챌린지 홍보를 해주면 커피도 준다고 하고, 이 참에 다시 한번 열심히 써볼까??
알림 신청 버튼을 눌러 챌린지 시작 날은 시작해보기로 결심했다.
이렇게 포스팅 하면서, 커피 쿠폰에 도전을 해본다.
11월 7일부터 27일까지 3주간이다.
21일까지 작심3주는 어려울 것 같고, 작심3일로 3일은 할 수 있을 것 같다. 커피 쿠폰과 맥도널드 햄버거면 만족할 것 같다. 뽑아주쇼!
네이버에서도 언젠가 이런 챌린지를 한 것 같다. 한 가지 주제여야 하기 때문에 일기 같은 것은 좋지 않다는 둥 댓글도 본 것 같다. 나는 잡다하게 올리고 있어서 상관없이 도전해 본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길 바란다. 링크를 꼭 포스팅 안에 첨부해야 응모가 된다.
https://www.tistory.com/event/write-challenge-2024
작심삼주 오블완 챌린지
오늘 블로그 완료! 21일 동안 매일 블로그에 글 쓰고 글력을 키워보세요.
ww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