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어 원서

영야성하 원작, 흑연화 공략수책 구입

by 챠티스트 2024. 11. 28.
반응형






 
 
 
 


장공주 이후 마음에 드는 중드가 없어서 다시 꺼내든 여생청다지교. 현생은 직업, 돈, 사랑 밖에 소재가 없단 말인가?? 하루에 1~2페이지도 겨우겨우 넘겼다.
 
빨리 재미있는 중드를 만나 원작을 구입하고 싶었는데, 티빙에 딱히 원작까지 보고 싶은 중드가 올라오지 않았다.  일주일 정도 느슨한 퇴근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원서 읽기 습관이 무너질 것 같아 weTV에 들어가 보았다. 정우혜, 우서흔 주연의 영야성하가 2화까지 공개되어 있었다. 정우혜 배우 팬이기도 하고 말도 안 되는 세계관(?)과 빠른 전개에 영야성하 원작 흑연화 공약수책을 바로 구입했다.
 
해외배송이라 열흘 만에 도착했다. 배송업체가 매번 책이 손상되지 않도록 뾱뽁이를 두툼하게 말아 보내준다. 개봉했을 때 중국 책답게 아주 얇은 비닐로 포장되어 있고, 왼쪽 이미지처럼 책 커버가 총 2권의 책을 잘 감싸고 있었다.

 
 

반응형

 
 
 
 
 

 
 
흑연화 공략수책은 2020년 11월에 출판된 책으로 작가는 백우적조궁이다. 진강문학성 소속 작가라, 연재는 훨씬 이전일 것이다.
 
책을 휘리릭 넘기니, 왼쪽처럼 일러스트 종이들이 접은 채 들어있었다. 책 구성은 목차 있고 바로 내용으로 들어간다. 유명한(?) 책들처럼 앞 쪽에 별도로 일러스트는 없다. 갱지스러운 노란 종이이며 얇지만 형광펜이 뒷 페이지에 묻어나지 않는다. 2권 모두 이어져있는 페이지로 총 687페이지이다. 
 
세계관을 소개하면, 빈번히 그리고 생활 중 우연히 평행세계로  왕래할 수 있는 시대이다. 평행세계 시스템이 빙의(?)된 캐릭터의 임무를 알려주고, 그것을 완수해야 현생으로 돌아올 수 있다. 규칙은 반드시 그 역할대로 행동해야 하고, 그 캐릭터가 아님을 폭로할 수 없다. 
역시 말도 안되는 세계관이지만, 뭐 그런 것이 좋다. 
 
올해 마지막 원서가 된 흑연화 공략수책이다. 장공주스럽지 않게, 결말까지 이 느낌 그대로 쭉 가주었으면 좋겠다. 
 
 
 
 

영야성하 원작, 흑연화 공략수책 상권 중 '제 1권 : 태창군' 후기

흑연화 공략수책 1권 1~123페이지까지 절반 정도.독서 기간 : 2024년 11월 26일~12월 3일 흑연화 공략수책 상권은 제1권 태창군과 제2권 장안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1권 태창군을 읽은 리뷰를 남긴

yuk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