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요기요 배달앱. 요기패스X 말고 그냥 요기패스

by 챠티스트 2023. 9. 26.
반응형

 

 

 




한 달에 3~4번 정도 배달을 시킨다. 요기요 배달앱을 이용하는데 요기패스를 구독해 잘 사용하고 있었다. 요기패스는 5,000원 2회 할인, 2,000원 10회 할인이 있어서 2번만 주문해도 본전이라 3~4번 배달을 시키는 나에게 괜찮은 서비스였다.

 

어느 시기부터 전과 같은 9,900원으로 살짝 이름이 바뀐 요기패스X가 생겼다. 17,000원 이상이면 무제한 배달료가 무료라고 했다. 대부분 17,000원 이상이면 무료였지만 아주 가끔 아닌 곳도 있었고 17,000원 미만으로 주문 시 1천 몇백 원의 배달비를 추가로 내야 했다. 또는 교묘하게 메뉴가 16,500원~16,900원으로 되어 있어서 추가로 메뉴 하나를 더 주문하여 식비가 늘었다. 그리고 앱에서 이벤트 중인 쿠폰은 요기패스X와 중복이 안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이상하게 예전의 요기패스와 달리 요기패스X는 같은 구독비를 냈는데 돈이 계속 나가는 느낌이 들었다. ; 자주 배달을 하지 않는 나에게는 별로 매리트가 없는 서비스였다. 

 

 

 

예전 요기패스 찾기

 

다시 잘 찾아보니 예전의 요기패스가 숨어있었다. 

 

 

 

요기요앱 메인화면에서 가장 아래 '검색' 메뉴를 클릭하고 '요기패스'를 입력한다. 

 

 

 

 

 

 

빨간 배너로 메뉴가 있다. 마치 광고처럼 잘 알아보지 못하면 건너뛸 수 있다. 이 배너를 클릭한다.

 

 

 

 

 

예전 화면 그대로, 서비스 그대로이다. 하단의 '요기패스 시작하기'로 구독하면 된다.

 

 

 

반응형

 

 

 

 

요기패스 해지방법

 

 

 

 

만약 구독을 해지한다면, 요기패스나 요기패스X나 해지하는 메뉴는 같다. 메인화면에서 하단의 맨 오른쪽에 있는 '마이요기요'를 클릭하면 위의 왼쪽 화면이 나온다. '요기패스 구독관리'를 클릭한다.

 

다음 화면에서 맨 하단의 '해지하기'를 클릭한다. 

 

세번째 이미지 가장 아래 회색으로 된 '혜택 포기할게요'를 클릭한다.

 

 

 

 

 

계속 회색의 '해지하기'를 클릭한다. 

 

해지가 완료되면 이미 구독비를 낸 한 달까지는 이용이 가능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