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구입 후기

by 챠티스트 2022. 8. 5.
반응형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구입 후기

유튜브를 보다가 다이슨 에어랩 신제품이 출시되었음을 알게 되었다. 다이슨 에어랩은 올 초에 구입해보려 했으나, 다 품절이어서 구입하지 못했었다. 코로나로 미용실 가는 빈도가 줄다보니, 그 사이 머리카락은 어깨 좀 넘게 자랐다. 신제품 광고를 보자마자 우아한 웨이브를 해보고 싶다. 다이슨 공식 사이트에서는 이미 에어랩이 품절이 되었고, 홈쇼핑에서 찾아보니 있다. ! 괜히 할인쿠폰이니 찾다가 금방 품절이 될 것 같아 바로 질렀다.



 

 

다이슨 에어랩 박스 외관

 


재고 부족으로 하루 늦게 배송된다는 문자를 받아 걱정되긴 했지만, 이틀 뒤에 도착했다!
박스에 써있는 dyson로고를 알아보고 직원들이 택배를 들고 줄줄이 다 들어왔다. 나도 너무 궁금했던 터라, 그 자리에서 오픈을 했다. (조용히 혼자 즐겼어야 했는데;; 이것은 아수라장.) 일단 다들 한 번씩들 만져보고 흩어졌다.






나도 처음 보는 것이라 뭐가 뭔지를 모르겠다. 그래도 드라이기가 거기서 거기다보니, 바로 배럴을 끼고 해 봤다. 머리가 쓱쓱 말려지기도 하고 아니기도 하다. 잘 안된다. 배송 오는 동안 봤던 동영상에서는 80% 정도 말린, 약간 젖은 머리카락에 해야 된다는 것을 봤기 때문에 그래서 안되는가 보다 하고 다시 박스에 잘 넣었다.





재개봉


퇴근한 후 집에 와서 다시 열어보았다. 아~ 여기저기 손자국;;; 조금 마음 아프다.
무광의 약간 푹신한 재질의 남색 케이스가 고급스럽다. 로고 폰트도 역시 다이슨이다. 뚜껑을 열고 나오는 제품등록 안내문구 종이가 나온다. 혹시나 결함이 있을까 봐 QR로 제품 등록은 아직 하지 않았다.






다이슨 에어랩


붉은빛이 섞인 금색, 핑크보다 마음에 든다. 생각보다 플라스틱이 고급스러운 재질은 아니다.
유튜브로 한참 에어랩 영상에서 각 용도를 실물과 비교하며 봤다. 조금 익숙해진 느낌이다. 각 툴은 말리고, 볼륨주고, C컬 주고, 웨이브주면 될 것 같다.
오른쪽 사진의 가장 아래에 있는 것이 이번에 추가된 코안다 스무딩이다. 머리도 말려주고, 곱슬기 머리를 촥 가라앉혀 주는 툴이라고 한다. 정수리의 볼륨도 줘야 하고 약간의 곱슬기도 가라앉혀줘야 하고 바쁠 것 같다.






코안다 스무딩을 돌려 이 구멍에서 나오는 열기로 말린다고 한다.






툴을 끼고 뺄 때 홈 네 개로 맞춰진다. 딸깍 소리를 기대했으나 소리가 안 난다. 약간 뜨는 듯한 느낌도 있다. 결함인가 싶기도 한데 아직 잘 모르겠다. 그래도 가격대가 있다보니 뭔가 신경이 쓰이며 찜찜한 기분이 들긴 하다.







툴을 뺄 때 이 버튼을 움직이면 바로 빠진다. 역시 아무 소리 없이 쑥 빠진다. 헐거워질 것 같은 느낌이 든다.

희한한 것은 다른 드라이기를 사용할 때는 없었는데, 전원 끌 때는 짧은 진동이 느껴진다.

 

 




반응형




 

 





다음 날, 평소보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 머리를 감고 흥겨운 마음으로 자리에 앉았다. 코안다로 머리를 거의 말리고, 배럴을 사용했다.

이전 버전은 양쪽을 갈아꼈다고 들었으나, 위의 동그라미를 돌리면 왼쪽, 오른쪽 바로 된다. 머리카락 끝 쪽을 털어가며 말리면 된다고 하여 시도해 보았다. 배럴로 슉슉 말려들어가는 머리카락이 너무 신기하다. 너무 많이 하려고 하면 힘이 없어 내려가버리는 머리카락이 있다. 그러면서 물기는 바짝 마르되 웨이브로 말아지지는 않는다. 처음이라 그런지 잘 안된다. 머리에 물을 뿌리기도 그렇고, 수정(?)이 어려웠다. 그래도 머리카락에 윤기가 나고 볼륨이 생긴다.

출근하니 다들 내 머리를 기대하고 있었다. 누군가는 오히려 산발이 되었다고 했다. ㅋㅋㅋ 볼륨이라니까;
연습 좀 해보고 비포&애프터를 나중에 포스팅해보겠다. 오늘은 자랑질~~


 

 

 

다이슨 에어랩 두 달 사용 후기 및 사용팁

다이슨 에어랩 두 달 사용 후기 및 사용 팁 두 달 전, 에어랩을 사기 전. 아무래도 699,000원 고가의 드라이기이라서 검색을 많이 했었다. 유튜브, 카페, 블로그에서 고급스럽게 완성되는 웨이브가

yuk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