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관련 잡다한 이야기

어교기지 여군초상식, 그대를 처음 만난 그날. 임가륜 X 디리러바 주연

by 챠티스트 2022. 12. 5.
반응형








어교기지여군초상식은 구로비향 작가의 '어교기'가 원작 소설로, 임가륜 X 디리러바 주연의 중국 드라마이다. 최근에 본 창란결도 구로비향 작가의 소설이 원작이었다.

이 드라마는 창란결처럼 케미가 돋보이는 것도 아니고 그렇게 재미있지는 않아 원작이 땡기지는 않았다. 총 22화로 짧지만 하루 만에 다 본 이유는 두 주연배우 비주얼 때문이기도 하고 초반 임가륜 배우의 연기가 그의 작품 중 가장 좋아하는 금의지하의 육대인 캐릭터와 비슷하기도 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성우도 금의지하의 장걸 성우가 맡아 그의 비주얼과 잘 어울렸다..;;

주제는 이 드라마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의 사랑 이야기이다.


기운화


만화곡의 기운화는 뛰어난 어령사이지만 어려서부터 곡주에게 상을 받는다는 명목으로 종종 큰 고통을 당한다. 한독 때문에 탈출하지는 못하지만 해독약을 찾아 자유롭게 떠나고 싶어 한다. 그러다 순수한 인어왕자 장의를 만나게 되고 어쩌다 장의와 사랑에 빠져 인어 구슬까지 삼키게 된다. 그리고 이후 시련이...





반응형





장의


순수한 인어왕자 장의다. 엄밀하게 동해의 세자이다. 그는 원래 바다에 빠진 순덕선희를 구했지만 그녀는 그를 관 같은 것에 넣어 만화곡으로 보낸다. 잘 길들여서 말도 하게 하고 꼬리를 잘라 다시는 바다에 들어가지 못하게 하고 인어 구슬도 가져오라고 한다. 장의는 고초를 겪게 되는데, 그래도 순덕선희를 구한 것을 후회하지 않는 순수한 인어이다.

인어는 평생에 한 사람만을 사랑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이 캐릭터가 매력이 있다. 그리고 비주얼도;;
인어공주 이야기도 한 사람만 사랑해야 하기 때문에 결국 거품이 된 것인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순덕선희


천족인 천군의 누나로 귀한 혈통이다. 성격이 오만하고 편집증적인 악역이다.

창란결에서 인상적인 배우였는데, 여기서도 성격 예민한 역으로 잘 어울린다.


청희


지성적이고 자유분방한 청희는 어령사 녕약초 때문에 십방진에 1,000년 동안 갇혀있다가 나오게 된다. 그녀는 1,000년 동안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렸기에 이제는 그런 감정에 초월한 존재이다. 오해, 갈등, 집착 등 젊은 캐릭터들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들을 여유 있게 지켜보며 원할 때 도움을 준다.



애절하고 진지한 커플

 

코믹스럽지만 적극적인 커플


일요일에 기대하지도 않았으나 재미있어서 22화까지 신나게 봤다. 오늘 평일이면 올라올 줄 알았는데 없어서 찾아보니, 애매하게 끝난 22화가 끝이었다. 이럴 수가!!

그러나 다행히 오늘 시즌2인 어교기지흡사고인귀가 티빙에 올라와있다. 타이밍이 기가 막힌다. ㅎㅎㅎ 원서에 집중하려고 드라마를 끊으려고 했는데, 다시 시작 중이다. ; 작심 며칠 못 간다.



 

어교기지 흡사고인귀, 옛 임이 돌아온 듯했네. 임가륜 X 디리러바 주연.

중국 드라마 어교기지 여군초상식에 후편인 어교기지 흡사고인귀이다. 등장인물 모두 같다. 어교기지 여군초상식(22부작)은 2022년 3월 17일 YOUKU에서, 그리고 흡사고인귀(20부작)는 2022년 4월 4일 YO

yuk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