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우드윅 차량용 방향제 오토벤트 사용후기

by 챠티스트 2023. 7. 5.
반응형






 
 
 

 
6월 말에 구입한 우드윅 캔들 매그놀리아 향이 처음 맡아보는 데다가 고급스러운 느낌에 무척 마음에 들었었다. 마침 차량용 방향제를 구입하고자 해서 우드윅에서 골라보았다. 사진처럼 검정색 케이스와 리본으로 잘 포장되어 왔다. 바로 아래에 있는 핑크색 제품은 캔들 라이터이다. 
 
오토벤트라는 케이스와 향 1개, 그리고 향 리필 1개가 들은 패키지이다. 포장 때문에 선물 받은 느낌을 받아 기분이 좋았다. 
 
 
 
 
 

 
케이스를 뜯고 본품이 들은 플라스틱 안의 영어로 된 설명서가 있다. 무작정 빼서 넣어보았다. 
 
 
 

 
기본 향인 코스탈 선셋을 먼저 장착했다. 왼쪽 끝을 열고 도막 같은 것을 넣은 후 닫으면 된다. 오른쪽의 갈색 슬라이더를 왼쪽과 오른쪽으로 눌러 향기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고 한다. 조금 나오는 왼쪽으로 밀어놔도, 처음이라 그런지 강한 향이 난다. 
 
 
 
 
 

반응형

 
 
 
구입시 기본 선택이 두 개 중 하나였다.
코스탈 선셋이라는 해안가의 꽃 향기 + 코코넛 향과 화이트 틱이라는 우디 계열 향이었다. 기본으로는 향에 대한 설명이 마음에 들어 코스탈 선셋을 선택했다.
리필은 코스탈 선셋과 화이트 틱도 가능했고 이외 라벤더 스파와 블랙체리 향이었다. 블랙체리가 잘 나간다는 후기는 보았지만 라벤더 스파를 선택했다. 
 
코스탈 선셋의 향은 우드윅 캔들을 구입할 때 우려했던 화장실 방향제 냄새가 나서 조금 실망할 수 밖에 없었다. 흔하게 많이 맡아본 화장실 방향제 냄새다. ;;  매그놀리아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예 선택항목에 없어서 구입하지 못했다. 4주 정도 향이 지속된다고 하는데 취향이 아닌 향을 4주간 견뎌야 한다. ; 라벤더 스파는 아직 뜯지 않아서 어떨지 모르겠다. 아무래도 향은 직접 맡아보고 사야한다. 
 
 
 
 
 
 

 
차 송풍구에 꽂아 사용하라고 하였다. 소나타 송풍구에는 저렇게 매미처럼 장착이 된다. 처음에 잘 장착이 안 되서 뚝 떨어지기도 했다. 간당간당하게 장착했는데 운전 중에 떨어질까 봐 아래에 두었다.
 
우드윅에서 나온 차량용 방향제로 이 오토벤트 말고 오토리드를 살까도 고민했는데, 디자인은 오토리드가 더 나았을 것 같다. 다음에 고려해보기로...
 
 
 

 

우드윅 매그놀리아 캔들. 꿉꿉한 냄새 제거

지난달 친구와 쇼핑 중에 우드윅 캔들 매장을 우연히 구경하게 되었다. 친구가 이 제품을 집에서 음식을 한 후 냄새 제거용으로 사용하고 있다며, 나에게도 추천을 해주었다. 이때만 해도 '웬 양

yuk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