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어 원서

아지희환니, 너만 좋아해 원서 구입

by 챠티스트 2023. 7. 13.
반응형






 
요즘은 중국어 원서로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를 읽고 있는 중인데, 역시 원서는 중국드라마 원작의 소설이 속도가 빨리 나간다. 도묘필기 시리즈는 다 끝났으나 딱히 마음에 드는 현대 시대의 소설이 없어서 고민고민을 하였다. 
 
 
 

 
한 중국도서 쇼핑몰 소설 분야에서 판매 1위인 이 책이 눈에 띄었다. '난 이 세상이 싫어, 너만 좋아' 정도 되는 제목이다. 티빙에 가서 중드 검색을 해서 1화 처음 부분만 살짝 보니 중드로서는 보기 드물게 시작부터가 마음에 든다. 원작이 재미있으니까 잘 팔렸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어디서 본 표지인 듯 익숙한 느낌이다. 혹시나 해서 자주 들어가 보는 알라딘 중고서적 메뉴로 들어가 검색해 보니 5,300원에 최상의 등급으로 판매 중이다. 2,000원 적립금 받아 택배비 500원만 내는 꼴로 바로 구입했다. 이 비를 뚫고 하루 만에 도착했다. 
 
중고책이어서 최상 등급이라도 좀 후진 느낌이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새 책을 구입한 것처럼 비닐도 뜯지 않은 채 씌워져 있고 안에도 깔끔하다. 정말 득템했다. !
 
 
 
 

 
글씨는 작은 편이고, 책 세로가 19센티 정도 된다. 201페이지로 몇 장 사이로 저렇게 컬러 일러스트가 있다. 글씨 부분은 전반적으로 연한 하늘색 위로 검정 간체자가 인쇄되어 있다. 주로 대화체로 되어 있어 회화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
 
 
 
 

 
책 속에 끼워져 있던 인쇄물이다. 요즘도 브로마이드라고 하는지 모르겠다. ;
검색해 보니, 이 드라마를 인연으로 두 주인공이 결혼까지 했다고 한다. 살짝 본 1화에서도 둘의 케미는 꽤 괜찮아 보였다. 
검색해보니 2022년도에 이혼을 했다;
 
 
중국 원서 읽은지 이제 1년 반이 되어 간다. 혼자 앱사전만 보고 읽다보니 아직 해석의 오류는 많겠지만, 퇴근 후 습관으로 굳어진 원서읽기는 조금의 자신감을 더해준다. 그리고 현재물이라면 주저없이 고를 수 있게 되었다는 것! 
 
 
 
 
 
 
 
 
 

반응형

댓글